9tails Q&A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잘못도착했어요
작성자 김**** (ip:)
  • 작성일 20.11.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
평점 0점
고객센터 통화가 왜이리 안되죠?
제가 두가지 주문했는데 한가지밖에 안왔어요. .
리프팅마스크랑 링클파워필링주사기 주문했는데
링클파워필링주사기만 도착했네요. .
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빠른 처리부탁드립니다. .ㅠ
받은 즉시 사진도 남겨 놨어요. 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  • CS CENTER
  • 고객센터 : 02-575-4355
  • 월요일 - 금요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
  • 이메일 문의: 나인테일즈(info@9tails.co.kr)
  • BANK ACCOUNT
  • 예금주 : 기베스트
    우리은행 1005-302-082642
  • DELIVERY INFO
  • 택배사 : CJ 대한통운
  • 반송주소 : 서울시 서초구 마방로 48 경원빌딩 2층 (주)기베스트